AI Scheduling 게임이 균등한 프레임을 뽑기 위해서는 다양한 작업들이 제한된 시간 내에 수행되어야 한다. AI역시 마찬가지인데, 이를 제한된 시간 내에 처리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3가지 요소가 필요하다. AI 작업들에 적절한 시간을 분배하는 것 AI 작업을 여러 프레임에 걸쳐서 수행할 수 있는 알고리즘 AI 작업간에 우선순위 Frequency 작업을 스케줄링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빈도(frequency)를 이용하는 것이다. 스케줄러는 매 프레임마다 어떤 작업을 수행할 것인지를 결정한다. 이때 작업들은 각자 frequency를 가지고 있으며 스케줄러는 이 값을 이용하여 작업을 수행한다. 가령 어떤 작업의 frequency가 5프레임이라면, 스케줄러는 해당 작업을 5프레임마다 한 번 수행한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