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클라 개발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4/17 1

C#의 메모리 정렬 (StructLayout)

2021.04.18 - [이론/일반] - 객체 메모리, Object Alignment 객체 메모리, Object Alignment#include class AAA { private: int intA; int intB; double doubleA; }; class BBB { private: int intA; double doubleA; int intB; }; int main() { AAA a; BBB b; std::couttsyang.tistory.com 메모리 정렬 및 False Sharing에 대한 내용은 위 글 참고 StructLayout StructLayout 어트리뷰트를 struct/Class에 달아서 레이아웃을 지정해줄 수 있다. [StructLayout(LayoutKind.Sequentia..

언어/C# 2025.04.17
1
더보기
프로필사진

  • 분류 전체보기
    • Game AI
    • 언어
      • C#
      • C++
    • 이론
      • 기초
      • 일반
      • 설계
      • 그래픽스
      • 디자인패턴
      • 네트워크
    • 수학
      • 이론
      • 구현
    • 게임엔진
      • 일반
      • 유니티
      • DOTS
    • 알고리즘
      • 일반
      • 1주일 1문제
    • 개발일지
      • DOTS
    • 작성예정
    • Side Project 1

Tag

CPP, IL2CPP, clr, GameAI, 동기화, 타입, C++, dots, 1.1, AI, 스레딩, 아키텍쳐, C#, 추가 예정, 메모리, 유니티, 디자인패턴, 그래픽스, 대수학, 클린코드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공지사항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4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